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게시판
  3. 고객센터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궁굼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다며,일대일 게시판에 문의주세요

     

     

    일대일 상담 게시판은

    오른쪽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네츄럴샤인은,

    차별화된 코스메틱의 새역사를 쓰고자 ,

    처음부터 끝 까지 뷰티매니져의 도움으로

    고객님들의 제품선택부터 , 효과 , 피부타입 변화 등을

    상담하고,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번의 구매를 위해 뛰지 않고 , 진정한 피부건강을 위해 몸소 실천하겠습니다.

    네츄럴 샤인은 , 고객님들의 피부의 자부심 입니다. 

     


     

     

     

     

    -임직원일동-                       

     

     

        


     

     

  • [자주묻는질문] 제품관련

    1. 명현 현상(호전 반응) 이란?

     

    천연 화장품을 사용하시면 명현 현상(호전 반응)을 가끔 경험하시게 됩니다.지금까지 표시지정성분이 가득한 인공 합성 화장품을 사용하다가 100% 천연 화장품을 사용하게 되면 간혹 피부에 좁쌀 같은 것이 생기거나 각질이 심하게 일어나는 증상이 일시적으로 심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이것이 '명현 현상(호전반응)'으로서 피부에 축적되어 있던 독소를 밖으로 배출시키는 작용입니다. 우선 유해 요소를 외부로 배출시키고 그 다음에 유효 성분을 흡수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개선시키는 것으로, 천연화장품이 자신의 역할을 수행하는 과정이므로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런 반응을 완화 시키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간격을 두고 제품을 사용 하시면서 조금씩 피부에 적응시켜 주세요.

     

    -뷰티존의 '명현현상의 증상과 원인'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2.천연화장품의 보관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반 합성 화장품과 달리 인공 합성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보관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온 보관의 경우, 직사광선에 노출되거나 온도의 변화가 심한 곳은 피해 주셔야 하며,
    냉장 보관의 경우, 화장품 전용 냉장고를 이용해 주시면 이상적이지만 일반 냉장고의 야채 칸도 무방합니다.

    특히 습도가 높고 고온인 여름철에는 오일류를 제외한 제품들의 경우 꼭 냉장 보관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모든 제품구매내역을 볼수 있나요?

     

    로그인 후 상단 메뉴 중 '마이 페이지'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최근 구매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네츄럴 샤인의 제품은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저희 네츄럴샤인은 , 정식 화장품제조업허가를 받은 제조시설에서 핸드메이드로 작업됩니다.

    핸드 메이드 란 , 홈메이드와는 전혀 틀린 것 이므로, 국가의 규칙적이고 지속적인

    위생 및 제조시설의 점검 아래 소량제조 하므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유기농 천연추출물 중 에서도 지역과 나라에 맞는 추출물을 선택하여

    천연추출물은 본연의 기능을 발휘합니다.

     

    엄격하고 꼼꼼한 계량과 장인정신이 깃든 블랜딩 노하우를 접목시키고,

    기능성 원료의 정량을 사용하여 , 화장품의 안전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 제품 제조 및 배송 과정

     

    주문 → 결제→ 입금확인 →제조(숙성까지2일)→발송→택배발송 (1~2일)

     

     

    5.제품의 향이나 색이 지난번과 틀려요

     

    인공향이나 인공 색소를 사용해 동일한 향과 색을 내는 인공 합성 화장품이 아니라

    천연 원료들을 사용하는 순수 천연 화장품입니다.

    따라서 원료의 수확시기에 따라 색상, 질감, 향 등의 차이가 조금씩 발생할 수 있으나

    성분이나 효과에는 차이가 없사오니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자주묻는질문] 교환.환불관련

    - 교환이나 환불이 되나요?

     

    1. 상품 교환/환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하며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2.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교환 시에는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3. 피부 트러블로 인한 반품은 피부과 전문의의 진단서를 첨부하여 주신 경우에만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화장품은 소모성 제품으로 상품의 포장이나 케이스가 훼손 된 경우, 제품 또는 사은품을
    1회 이상 사용하여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에는 반품/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민감성 피부를 가지신 고객님께서는 테스트를 해보신 후 구매하시길 권해드립니다.

     

     

    - 제품 사용 후 트러블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요청이 되나요?

     

    트러블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요청 시에는 특정 제품에 의한 트러블임을 확인하기 위해 반드시

    "네츄럴샤인의 화장품으로 의해" 라고 명시된 피부과 전문의의 진단서를 첨부하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신청 접수 후 10일 내에 해당 서류를 제출해 주시면 되며, 제품 반품 시 진단서를 해당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 교환 및 반품 시 주의사항


    교환 반품 신청서에 안내된 교환 배송비 입금 계좌는 현재 시정 중에 있어, 홈페이지 하단에 안내 되어있는 계좌로 입금해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농협 301-0294-4950-71

    국민 288001-04-328103

    (예금주:주식회사네츄럴샤인)




     


  • [자주묻는질문] 배송관련

    1.배송비는 얼마인가요?

     

    3만원 이하 구매시에는 2500원 3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배송비는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국내 모든 지역에 동일하게 적용되며, 도서/산간 지역일 경우, 추가 운임이 있을수 있습니다.

     

     

    2. 배송기간을 일반적으로 얼마나 걸리나요?

     

    입금하신 날로 부터(2-3일) 기준으로 배송시작이 됩니다.

    배송기간은 일반적으로 1-2일 이내에 제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단, 일요일 및 공휴일이 포함되는 경우에는 기간이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상단 메뉴 중 '주문/배송조회'에 들어가시면 고객님의 상품 구매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내역 중 해당 주문번호를 선택하신 후 '배송 조회'를 클릭하시면 배송 현황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가 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1599-7551

     

     

     

    4. 주문 후 배송지나 연락처를 수정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 발송 후에는 배송 정보 수정은 불가합니다. 제품이 발송 되기 전이라면,

    제품 배송이 평일 오후 2시에 처리 되오니 늦어도 오후 3시까지

    고객센터 1599-7551로 연락을 주시면 배송지나 연락처 수정이 가능합니다.

     

     

     



  • [자주묻는질문] 적립금관련

     

     저희 네츄럴샤인은 , VIP라운지를 이용하시어 구매하시는 분들과

     

    뷰티매니져를 통한 주문, 전화주문 등 모든주문에 동일한 적립금이 적용됩니다. 

     

     

     

     

     

     

     

    1. 적립금은 얼마나 적립되나요?

     

    구매하신 금액의 5% 적립되며, 다음 구매시 부터 바로사용가능합니다.

     

     

    2. 적립금은 1회 얼마까지 사용가능한가요?

     
    적립금은 구매금액에 최대 10%까지 가능하며 , 많은 할인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3. 적립금도 환불되나요?

     

    적립금은 순수 현금화 되어있지 않는 쇼핑몰의 마일리지 혜택이므로, 현금으로 전환이 되지않습니다.

     

     

     

    4.주문을 했는데, 왜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았나요?

     

    적립금은 주문을 하자마자 적립되지 않습니다. 주문을 하시면 적립금은 적립 대기상태가 되고,

    배송 완료 확인 후에 적립이 됩니다. 혹시 제품 수령 후 수일이 경과 했는데도 미적립 상태인

    고객분은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자주묻는질문] 결제관련

     

    결제는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3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1. 카드결제의 경우,

     

    안전한 결제대행사인 '(주)이니시스 시스템을 이용합니다.

    인터넷뱅킹의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 발급에 관한 문의는

    거래 은행 홈페이지에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무통장입금의 경우,

     

    입금은행 선택 후 입금자명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금 확인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현금영수증은 주문 시 신청란에 체크하시고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무통장 계좌번호 : 농협 302-0253-1852-11 (네츄럴샤인:김하영)

     

     

    3. 실시간 계좌 이체의 경우,

     

    이체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 편리한 인터넷 이체 방식입니다.

    계좌에 잔액과 계좌번호만을 입력 하면 되는,편리한 이체방식으로
    은행의 인터넷 뱅킹용 공인인증서 보유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 [자주묻는질문] 주문관련

    1. 전화주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터넷으로 주문이 어려우신 경우 네츄럴샤인 1599-7551로 전화를 주시면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명 혹은 제품코드번호를 알아두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2.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 되었는지 확인 할 수 있나요?

     

    주문내용은 이메일 및 핸드폰 문자 메세지를 통해 보내 드립니다.

    로그인 후 상단 메뉴의 '주문/배송조회'에서 다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일이나 홈페이지에서 주문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라면, 주문(또는 결제)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못한 경우입니다.

    저희 네츄럴샤인 고객센터  1599-7551 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 해 드리겠습니다.

     

     

    3. 주문후에 변경이나 취소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1) 주문 변경은 관리자도 불가능 하오니 이전 주문을 취소하고 재주문 해 주셔야 합니다.
    2) 주문 취소의 경우,
    제품 발송 전에 고객센터(1599-7551)나 1:1 상담 코너에 문의를 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제품 발송 후에는 주문 취소가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1599-7551)나 1:1 상담 코너에 문의를 주시기 바라며, 신속한 취소처리를 위해 가능하면 전화로 취소 요청을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업무시간 후에는 1:1 상담을 통하여 문의해 주시면 익일 오전 중에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주문 후 제조시점에 들어가면 주문취소가 불가 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주문 후 결제 전에만 취소 가능 합니다. 이는 주문제조의 특성상 불가피한 부분이오니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4)비회원도 주문이 가능 한가요?

     

    비회원은 주문이 가능합니다.

    일반회원 분들은 , 공식홈페이지 내 제품의 정보만이 제공 됩니다.

     

     

    -VIP 등급 조건

     

    1. 개인 뷰티매니져가 있다

    2. 구매한 이력이 있다.

    3. 특별한 사유로 본사와 협의 후, VIP 전환되었다.

    *뷰티매니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츄럴샤인의 상단메뉴 '뷰티존' 과'프로모션'에서

    뷰티매니져 채용 을 클릭하여 확인해주세요.

     

     

    5. 무통장 입금은 몇일안에 입금해야 하나요?

     

    평일 기준으로 7일안에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후 7일 내에 입금하시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적으로 취소됩니다.

     

     

    6.무통장 입금 시 , 주문자 와 입금자 명이 틀릴 경우

     

    네츄럴샤인 1599-7551로 전화주셔서 입금확인을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입금자명이 틀릴 경우,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서,  배송이나 제조가 시작되지 못합니다.

     

     

     

     

     

  • [자주묻는질문] 회원관련

    1.회원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인터넷을 통하여 네츄럴샤인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분은 누구나 무료로 네츄럴샤인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은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신 후 회원ID,
    비밀번호와 간략한 신상내역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회원정보는 네츄럴샤인의 안전한 보안
    시스템에 암호화 상태로 보호되어 외부에 노출되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가입 하신 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2. 회원 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변경할 수 있나요?

     

    회원ID는 일단 가입하신 후에는 변경 하실 수 없으니 처음 회원 가입 시 신중히 결정 해 주시
    기 바랍니다. 비밀번호(Password) 변경 및 회원정보 변경은 네츄럴 샤인 에 로그인 하신 후
    '마이 페이지'에서 좌측 비밀번호 변경 메뉴를 클릭 해 주시면 됩니다.

     

     

    3. 회원 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ID/PW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이디나 비밀번호는 보안을 필요로 하는 중요한 개인정보입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해당 정보를 암호화하여 고객님만이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성함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이나 문자메시지로 발송되어

    해당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후 상단 메뉴 중 '마이 페이지' 에 들어가셔서 왼쪽에 '개인정보 관리'에

    '개인정보 변경' 메뉴가 있으며 이 페이지에서 회원 정보를 확인 및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5.회원탈퇴를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로그인후 상단에 있는 '마이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왼쪽에 '개인정보 관리'에 '

    회원탈퇴' 메뉴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탈퇴를 클릭하시면 회원 탈퇴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도 가능합니다. 회원탈퇴시, VIP 등급도 사라지며, 적립금 또한

    모두 소멸 되오니,  이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