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으로 피부를 빛나게 하다 ■ Natural Shine homepage■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고객님들의 소중한 사용 후기입니다 : )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제가 예전에 쓰던 천연 틴트가 단종되지 않았으면 네추럴 샤인 제품을 써보지 못했을 텐
작성자 이예지 (ip:127.0.0.1)
  • 평점 4점  
  • 작성일 2022-04-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7

제가 예전에 쓰던 천연 틴트가 단종되지 않았으면 네추럴 샤인 제품을 써보지 못했을 텐데, 제품이 단종돼서 네추럴 샤인 제품을 써보게 되었고, 네추럴 샤인에는 액상의 틴트부터 젤 제형이나 밤까지 여러 제형으로 여러 색상의 다양한 립 제품이 있어서 제형과 색상별로 여러 제품을 구입해서 써 봤습니다.
일단 배송이 아주 빨리 돼서 주문한 지 하루 만에 상품이 도착했습니다. 많이 안 기다려도 돼서 좋았습니다.
지난 번 주문할 때는 가장 대중적이고 호불호 없이 대부분에게 어울릴 것 같은 비너스와 아테나 색상 틴트랑 밤을 골랐었고, 몇 주 정도 써봤는데 대체로 만족했습니다. 이번에는 제 피부톤에 더 맞을 것 같기도 하고 여름에 잘 쓸 것 같아서 아테나 색상, 좀 더 웜톤 계열의 색상인 테이아와 플로라를 같이 주문해 봤습니다. 확실히 더 오렌지 색상이 나서 앞으로 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오리지널 립큐어 틴트는 파우치에 휴대하고 다니면서 썼더니 뚜껑을 잘 맞춰서 돌려 잠그지 않으면 액체인 내용물이 새어 나오기도 해서 좀 불편했습니다. 액체 타입이 발색도 자연스럽고 예쁘게 돼서 좋아서 재구매한 건데 용기의 불편함 때문에 앞으로 재구매는 좀 더 고려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제품 설명 부분에 캡에 대한 안내가 있긴 한데 제가 받은 제품은 원래 그런 건지 몰라도 캡이 좀 비스듬하게 들어가 있는 것 같은데 빼거나 움직일 수가 없습니다. 액상 제품은 휴대하면서 바르기에 아무래도 신경 쓰이는 면이 있어서 다음번에는 젤 쪽 제품을 다시 사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젤 제품은 액상보다 뭉치는 듯한 느낌이 있어서 액상을 주문했는데, 젤 제품도 어플리케이터로 양 조절을 잘해서 발라보면 될 것 같기도 하니 지난번에 주문한 제품 더 써보려고 합니다.
밤 제품은 입술에 코팅을 해주는 느낌이라 워터나 젤 틴트를 바른 후에 발라주면 지속력을 높여주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건조한 입술에 욕심내서 제품을 너무 바르면 건조한 각질 부분에 제품이 뭉쳐서 기본적인 입술 관리를 잘하면서 제품을 발라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받은 제품들 제조 일자는 4개 모두 2022년 3월 8일이었고, 제조 일자가 명확히 공개된 점이나 제조 일자가 비교적 최근인 점은 만족스러웠습니다.
네추럴 샤인에서 주로 입술 색조 제품을 구매했는데, 사은품으로 보내주신 샘플들은 기초 보습 제품이나 각질 관리, 입술 케어 제품들이라서 이쪽 제품들도 써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성분도 좋고 기능도 대체로 만족스러웠습니다. 포장 비닐이 생분해 제품인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앞으로 광고, 홍보비보다 제품의 원료나 유통 과정-천연 성분 제품이니까 기온이 높아지면 더 유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천연 무방부제 제품들은 변질되기가 더 쉬우니까 걱정이 됩니다. 또 친환경적인 포장 재질에 비용을 들이는 것도 바람직한 것 같습니다.
제품을 다양한 세트로 묶어서 좀 더 저렴하게 기획으로 판매하면 좋을 것 같고, 제가 좀 더 써보고 괜찮은 질감과 색상을 찾아서 지인들에게도 선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첨부파일 review_620128_image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680525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3-09-14 28
4679082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3-08-18 31
4650781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3-05-17 65
4109061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3-02-06 85
4106287 티케 색상으로 오리지널과 글레이즈 둘다 구매했어요~ 같은 색상이지만 사진에서 보이는 HIT파일첨부 권유진 2023-01-23 85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